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강추!!

by 웃음은 보약 2020. 5. 8.

5월의 푸르름이 한창이네요
그동안 걸으면 캐시가 쌓이는 앱 열심히 활용해서 모아둔 포인트로 햄버거 파티를 했답니다

롯데리아에서 쿠폰으로 주문

그중 바로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를 주문했지요

양념감자
이거 그냥 감자튀김과는 다는 색다른 맛이예요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동료는 더블엑스2를 주문했어요
요것도 치즈가 들어가서 넘 맛있어보여요

5명이 세트 매뉴를 주문했더니 감자튀김양도 많네요

각자 주문한거 먹느라 새우버거는 안을 자세히 확인하지 못했네요

ㅎㅎ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이예요

생각보다 고기는 얋고 베이컨이 들어있고

아래 두툼한 튀김 같은게 바로 모짜렐라 치즈예요

모짜렐라가 보이시나요

베이컨도 잘 구워져서인지 햄버거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평소 햄버거를 즐기지는 않지만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셋트매뉴를 점심으로 먹고 한참을 배가 안꺼지더라구요

이번에 처음으로 먹었는데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네요

잇님들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