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짬뽕이 생각날때 짬뽕전문점 뚝잠(인천 미추홀구)

by 웃음은 보약 2020. 6. 30.

짬뽕이 계속 땡기는데 어디를 갈까?

요기저기 돌아보다가 못보던 가게가 있길래 들어갔어요

안그래도 짬뽕이 먹고 싶었는데 쬐끔 기대가 되네요

ㅎㅎ

왠지 맛있을것 같네요

뚝짬

무슨뜻일까 했더니 '뚝빼기 짬뽕'의 줄임말인듯해요

짬뽕 전문점 '뚝짬'

영업시간 : 오전11시 ~ 오후8시

휴무 : 매주 월요일

개업한지 4개월 밖에 안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실내는 깔끔하고 괜찮아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조금은 기다려야할듯해요

짜장면 \4500, 고기짬뽕 \6000, 해물짬뽕 \8500, 차돌짬뽕 \9000

짜장, 짬뽕 전문점이라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예요

짜장면이 먼저 나왔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먹음직스럽죠

슥삭 슥삭 비벼서 한입 먹으니 맛있어요

ㅎㅎ 사실 짜장면은 살짝 느끼해서 잘 안먹게 되긴해요.

요건 해물짬뽕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왠만한 짜장면집보다 훨씬 나았어요

재료도 푸짐하니 쭈꾸미도, 새우도 보이더라구요

요건 고기짬뽕

이것도 얼큰하고 맛있어요

역시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서인지 기분좋게 매운맛이네요

해물짬뽕도, 고기짬뽕도 불맛이 살짝나서인지 국물도 훨씬 맛있네요

특히 해물짬뽕은 고기짬뽕보다 시원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네요

오랫만에 맛있게 짬뽕 먹고 왔네요

직장동료에게도 자랑했더니 다음날 먹고 오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배달은 안되고 포장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물짬뽕 먹고 싶을때 한번씩 들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