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황소곱창

by 웃음은 보약 2020. 8. 21.

곱창마니아인 울 가족들 경주까지 가서 곱창을 먹네요

경주 황소곱창
경북 경주시 금성로182번길 13 황리단길
054-624-8002

경주황소곱창 황리단길본점
경북 경주시 금성로182번길 13 황리단길
http://naver.me/x61tBJIu

네이버 지도

경주황소곱창 황리단길본점

map.naver.com

영업시간이 매일 달라 꼭 확인하고 가야겠어요

경주답게 곱창집도 한옥이예요

5시쯤 들려서인지 손님은 거의 없네요

황소모듬으로 주문했답니다

반찬은 간단하죠
가시오이무침
옆에는 얼갈이김치인데 간장초절임이라 처음 먹었는데 괜찮네요

마늘과 쌈장
두가지 종류의 소스가 나옵니다

파무침이네요
고기랑 곁들이기 딱입니다

버섯에 경주황소곱창이라고 찍혀서 나와요
ㅎㅎ 요거 먹기 아깝네요

다양한 종류 모듬이라 뭔지 모르고 모두들 잘 먹네요
기름이 엄청나와서 중간중간 딱아내야하는 불편함이 좀 있긴하네요

역시 요렇게 한접 한접 먹다보니 배가 불러요

그래도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곱창은 언제 먹어도 넘 맛있네요

든든하게 먹고 이날 저녁 2만보를 걸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