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오늘 저녁 뭐먹지~포청천 짜장면 & 짬뽕

by 웃음은 보약 2020. 1. 23.

 

뭘 먹을지 늘 고민??
엄마가 추천한 매뉴라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포청천 제천점

짜장면과 짬뽕으로 저녁 해결하기로 결정했지요
이름이 포청천이예요

☆ ☆ ☆ ☆ ☆ ☆

옛날 중국 드라마
포청천 정말 숨도 안쉬고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6시경이라 많이 어두워졌네요

각자 식성대로 짜장면 하나. 짬뽕 둘은 주문

가게를 둘러보니 중간에 난로가 보이네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요 난로땜에 무척 따뜻하더라구요
특히하게 짜장면집은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마치 한식당 같지요
중국집이예요

드디어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고 단무지랑 양파
홍합껍질 넣는 빈접시 이렇게 나왔어요

짬뽕 좋아해서 곱배기 시키고 싶었지만 참았는데 양이 은근 많네요

울엄마 짜장면이예요

와~ 이 짜장면 녹색면이예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부추를 넣었다네요
왠지 더 건강할것 같네요

 요렇게 비벼서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지 한젓가락 먹어보니 면이 정말 부드러워요

한그릇 하나도 남김없이 다 드셨네요

짬뽕이예요

요 면도 역시 부추면이예요
역시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요
짬뽕 국물도 맛있어요

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양이 은근 많아서 너무 배가 부르네요

 요렇게 깨끗하게 먹고 기분 좋게 나왔어요

 다음에 짜장면&짬뽕 생각날때
또 들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