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롯데 셀렉션(SELECTION)

by 웃음은 보약 2016. 9. 5.

잇님들~~

요즘 아이스크림에 푹 빠졌네요

올 여름이 유독 더워서인지 더 땡기네요

롯데 셀렉션(SELECTION) 초코와 딸기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는 셀렉션이예요

맛은 두가지 초코와 딸기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는 롯데 셀렉션

정말 앙증맞게 생겼네요

초코맛이예요

초코맛은 초코의 달콤함이 있네요

딸기맛이예요

냉동실 온도가 안 맞았는지 살짝 녹았어요

 딸기의 상큼함이 느껴지네요

딸기맛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네요

점심 식사 후 간단하게 부담없이 먹으려고 했는데

에고~

생각보다 칼로리가 좀 높네요

그래도 먹고 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