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명랑핫도그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 & 감자통모짜핫도그

by 웃음은 보약 2020. 6. 16.

명랑핫도그 이번에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원래 간식은 가능한 안먹는 중이라

직장동료가 넘 맛있다면서 한턱~~

요건
고구마 통 모짜핫도그

"모짜렐라치즈의 진한 풍미와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한 환상적인 맛 핫도그"

이렇게 소개하네요

요건
감자 통 모짜 핫도그

"100% 모짜렐라 치즈에 고소하고 바삭한 감자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한 핫도그"

이렇게 소개되었답니다

둘다 메어보기 위한 방법
바로 하나씩 주문해서 반씩 잘라서 꽂아요
ㅎㅎ
지혜롭죠

고구마 통 모짜는 달콤하고 바싹한 고구마가 먼저 씹히고 안에 모짜렐라치즈가 고소하게 전해지네요

감자 통 모짜 핫도그는 감자의 담백함이 전해져요

ㅎㅎ
두가지다 나름 매력적이고 맛있어요

굳이 고르라면 평소 단음식 보단 담백한 걸 좋아해서
감자 통 모짜 핫도그가 더 맛있게 느껴져요

ㅎㅎ
간식이 아닌 저녁으로 먹었는데 은근 든든합니다

가격은 개당2500 원입니다

가끔 간단하게 끼니해결하고 싶을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