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한옥카페 양수리 고당

by 웃음은 보약 2020. 2. 4.

지난 설 명절 연휴에 다녀온 곳이예요

한강민물장어집에서 배부르게 식사 후 가족들과의 시간을 갖기 위해 드렸답니다.

왠 한옥집??

카페라는 분위기와는 너무 낯선 한옥집 카페가 고당이네요

명절 연휴라 사람이 진짜 많네요

한참 줄까지 서야할 상황이랍니다.

따로 줄서지 않고 이렇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두고 고당 한옷 이곳저곳 둘러보면 문자가 옵니다.

입구쪽에 별도의 빵집이 있어요

고당카페라 빵집이름도 고당베이커리네요

대기하면서 구경했답니다.

빵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눈을 휘둥그리면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네요

한옥 이곳저곳을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방이 났네요

음료가격은 대략 7000~10000원정도예요

음료는 방에서 예약하고 빵은 베리커리에서 골라 담아서 계산하면 됩니다.

빵이 먼저 나오고 라떼도 바로 나오네요

한옥에서 가족들과 둘러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차한잔 마시니 너무 좋네요

몇년전만 해도 집에서 음식해서 먹고 했는데 이젠 이렇게 드라이브도 하고 맛난것도 사먹으며 명절을 보내니 명절증후군도 없도 즐겁게 명절을 보낼수 있어 좋답니다.

 
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