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미스사이공 인하대점 얼큰한 베트날 쌀국수

by 웃음은 보약 2020. 2. 16.

겨울답지 않게 날씨가 포근하더니 갑자기 추워지니 더 춥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얼큰한 쌀국수 먹으려고 오랫만에 들렸어요

인하대역 홈플러스 옆건물 1층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미스사이공이예요

저렴한 가격에 베트남 쌀국수 먹기에 딱이죠

ㅎㅎ

그런데 지난번 방문때보다 가격이 아주 살짝 올랐네요

지난번에는 소고기 쌀국수 4200원이더니 4500원이예요

그래도 저렴한 편이죠

쌀국수 하면 역시 숙주를 듬뿍 넣어야 맛있답니다.

숙주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우선은 소고기와 궁합이 좋고 아스파라긴 성분이 간기능개선, 비타민A가 풍부하여 눈건강에 좋고,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워낙 면요리를 좋아해서 소고기 쌀국수 곱빼기 \5500원입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가게마다 사람이 정말 없네요

외출을 거의 안하고 있는거죠

소고기 쌀국수 곱빼기예요

양이 정말 많지요

그냥 먹어도 진한 국물맛이 좋지만 케첩같이 생긴 요 칠리소스를 듬뿍 넣으면 매콤하니 더 맛있답니다.

요건 얼큰한 쌀국수예요

요것도 얼큰한 국물맛에 맛있더라구요

볶음밥 역시 맛있어요

볶음밥 먹으면서 얼큰한 쌀국수 국물을 떠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잘 볶아진 볶음밥도 한숫가락씩 살짝 먹고

쌀국수 이렇게 매콤하게 칠리소스 찍어서 먹었어요

ㅎㅎ 좀 욕심을 냈나봐요. 곱빼기 정말 양이 많네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고 하루를 마무리하네요

미스사이공 인천인하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