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나눔

위러브유(장길자 회장) 지난20년 새생명사랑의콘서트로 '지구촌 이웃의 시름을 털고 희망을 채우다'

by 웃음은 보약 2020. 5. 13.

2020년 희망찬 한해를 시작했지만 빠르게 정신없이 돌아가던 전세계는 2019년으로 시간이 멈춘듯하네요.

바깥활동이 자유롭지 못하여 답답함도 있고 약간의 우울감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낀다고 합니다.

이럴땐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 조금은 위로가 되고 힐링도 되지요.

시름 털고 희망채운 20년... 지속비결은 '어머니 사랑'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지난 20년간 연말이면 '새생명사랑의콘서트'를 통해 많은 지구촌 이웃에게 희망을 채워주었답니다.

2019년 12월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0회 새생명콘서트는 어려운 이웃의 시린 마음을 덥어주는 사랑의 장이였답니다.

다양한 분야의 인사가 참석했고 16개국 외교사절단과 시민등 약8500명이 콘서트장을 찾아 국내 최대 규모의 자선공연이 추운날씨속에서도 훈훈하게 열렸지요.

개회사에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와 함께한 지난 20년을 돌아본 장길자 회장은 “이 시간을 통해 그간의 괴로움과 고통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밝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일어서자”며 이 자리에 함께한 지원 대상자 가족들과 참석자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https://youtu.be/dxWGqv9XVR0

새생명콘서트를 통해 모아진 기금은 해외 18개국 난민.이재민.복지소외계층과 국내 다문화가정, 복지소외가정 211세대, 삼척.울진.영덕 지역 태풍피해민을 위해 총4억원이 전달되었답니다.

"댐 붕괴 사고 수재민 돕기, 중등학교 시설 지원 등 라오스에서의 위러브유 활동에 감사하다"
“위러브유는 다른 이들이 가기를 꺼리는 낙후되고 힘든 곳을 찾아, 어머니의 마음으로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푼다”

- 캄라 링나손 부의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회장)는 20회 동안 새생명사랑의콘서트에 약17만명의 회원들과 시민들이 참석했고 현재까지 국내900세대와 해외 25개국에 새생명의 희망과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했답니다.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온 인류가 행복을 누리는 날까지 ...

어머니 사랑을 담은 위러브유의 희망가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