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힐링

제천 찜질방[동경24 숯가마사우나.찜질방]

by 웃음은 보약 2020. 1. 24.

명절에 가장 많이 가는 곳 중하나가 바로 찜질방이지요

가족들과 오랫만에 고향에 내려가서 간 곳이예요

은근 유명한 곳도 있지만 간단히 목욕도 하고 찜질방에서 땀도 뺄겸 들려보니 한적하다고 하여 들렸어요

 

자료출처:카카오맵

 

제천 동경숯가마 찜질방
제천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있어 여행객들이 잠깐 쉬는 곳으로 들리는 곳이기도 하더라구요

 

 

요렇게 외부 간판이 보이네요

주차장쪽으로 들어가다 보니 이 사진은 나올때 찍었어요

 

주차장쪽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을 올라가면 바로 나오네요

엄마라 목욕탕에서 오랫만에 뜨끈뜨끈하니

씻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찜질방 내부에요

보시는것 처럼 시설이 그렇게 현대적이진 않지만 평일이라서인지 한산하네요

아쉬운건 잠자는 방은 사용이 안되고 있네요

아마도 사람이 너무 없어서이겠지요

 

 

요기 불이 보이는 곳에 참숯나무를 때고 있더라구요

찜질하는 곳은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되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런 방이 나옵니다.

TV도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진짜 뜨거워요

숯을 때는 방은 옆쪽으려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요 입구로 들어가면 숯을 때는 숯가마가 있답니다.

요기인데  ♨  ♨ 

진짜진짜 뜨거워요

요기서 얼굴에 젖은 수건을 두르고 10분 정도만 누워있어도 온 몸이 땀이 범벅이 되더라구요

너무 더우면 나오고  땀이 식으면 다시 들어가고 세~네번 반복하고 나니 피로가 싹 풀리네요

 

 

찜질방 가면 빠질수 없는 매뉴가 있죠

시원한 차한잔과 삶은 계란이지요

식혜랑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어요

 

 

요렇게~~

아이스커피는 원두커피라 향이 너무 좋았어요

식혜를 달짝하니 맛있네요

 

 

요렇게 속이 잘 구워진 계란도 먹고 시원한 음료도 마시면서 땀빼면 너무 좋네요

 

 

ㅎㅎ 그리고 팩도 준비했답니다.

셋이 나란히 누워서 팩도 하면서 오랫만에 여유시간을 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