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오늘의 저녁 간식~콜라비(효능)

by 웃음은 보약 2020. 3. 3.

 

콜라비예요
퇴근길 시장을 지나게 되는데 한통에 천원씩하네요
평소 혈압관리가 필요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답니다

은근 웃기게 생겼지요
아니 익살스럽게 생겼네요

바깥에 먼지를 씻어내고
사등분해서 돌려서 깍으면 끝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이라서인지 살짝 바람이 들었네요

잘사면 정말 맛있는데.... 맛은 그냥 먹을만한 정도예요

요렇게 통에 넣어두고 배고플때 먹으면 딱이네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통 먹을것 같네요
평소 단음식이나 과자를 즐기지 않고 건강식을 찾는분에게 딱인 간식이죠

콜라비란?

양배추와 순무의 교배종으로 순무의 아삭한 식감과 양배추의 특유한 단맛이 납니다.

콜라비 효능

수분과 비타민, 미기질이 풍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100g 27kcal)

비타민C가 풍부하여 혈압상승 억제 및 조절에 효과적

피부미용에 효과적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됨.

소화효과

변비예방효과

골다골증 개선 및 성장발육에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