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유난히 따뜻한 봄 햇살에 샤프란 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by 웃음은 보약 2020. 3. 11.

출근길 우연히 어느 집 화단에 심어진 샤프란 꽃 몽우리를 발견했답니다.

비록 꽃샘추위에 몸을 움추릴 날씨지만 햇살이 좋아서인지 퇴근길보니 꽃망울이 터지기 시작했네요

요즘 많은분들이 집에만 머물만 있다보니 봄이 오는지도 모르겠다고 하던데 이렇게 봄이 오고 있네요

나무가지도 한창 새싹을 내기위해 몽우리 끝에 영양분을 한창 공급하고 있네요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에 바람도 많이 불지만 봄은 서서히 깨어나고 있네요

우리 모두의 마음에도 봄날이 하루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