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해뜰날 곱창[동대문 신설동역]

by 웃음은 보약 2020. 8. 9.

우연히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들린 집이예요
ㅎㅎ
사실은 왕십리 곱창골목을 찾아가는 중 네비를 잘 못찍었지요

인근 곱창골목 곱창가격은 11000~13000원인데 이집 저렴한 편이네요

당면있는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특히하게 장이 두종류가 나오는데 하나는 고추장 소스이고 하나는 된장소스인듯해요

얼마나 그리웠던 곱창인지 몰라요
인천에서는 찾기 힘든 야채곱창이랍니다

앓은 당면도 입에서 살살 녹네요

상추쌈에 곱창과 야채를 넣고 쌓았어요
곱창이 너무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요렇게 부지런히 쌈을 먹다보니 넘 배가 불러요
은근 양많아요

아쉽게 너무 배불러 볶음밥은 먹지 못했답니다

넘 맛있게 먹고 다음날도 생각이 났답니다
동대문 해뜰날 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