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경주 황리단길 밥집[집밥 같은 편안한 한끼]

by 웃음은 보약 2020. 8. 17.

경주가면 꼭 가야할 곳 중에 하나가 바로 황리단길이죠

여름휴가로 갔는데 길 공사를 한창하고 있어 통행에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한창 공사중인 길에서 가장 먼저 식당이 보이길래 들어갔어요

https://place.map.kakao.com/2009816128

 

황리단밥집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46-1 (황남동 321-4)

place.map.kakao.com

연락처 : 054-749-0693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밥집이예요

아점을 해결하기 위해 들린집이랍니다.

비빔밥, 한우된장찌개, 돼지두루치기, 해물부추전을 주문했어요

가게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네요

반찬도 집밥 같은 느낌이라 다 먹을만 했어요

돼지두루치기예요.

살짝 양이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맛은 있네요

한우된장찌개인데 요것도 좀 약간 양이 아쉬웠는데 다행이 사장님이 한공기 더 주시네요

해물파전입니다.

5명이 순식간에 뚝딱했답니다.

밥은 생각보다 양이 엄청나죠

한우된장찌개용으로 나온 밥까지 한꺼번에 비볐더니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인신좋은 사장님

콩순 김치라면서 서비스로 주는데 사실 처음 먹어 봤는데 요것도 괜찮네요

여러가지 시켰더니 이것저것 많이 먹었네요

완전 배 든든하게 먹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서비스로 냉커피도 직접 타서 주시는데 너무 맛있네요.

집밥같은 인심좋은 황리단길 집밥집에서 한끼 맛있게 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