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제천 천마촌에서 생삼겹살로 한끼의 행복

by 웃음은 보약 2020. 4. 26.

 오랫만에 엄마가 삼겹살 먹자고 들린집이예요

이곳 제천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손님이 없는편이예요
물론 들린시간이 점심시간을 좀 지난 시간이긴해요

가게 막들어갈때 마지막 손님 나가고 단독으로 식사를 했답니다

매뉴는 생삼겹2인분과 가브리살로 1인분 주문했어요

삼겹살집 답지않게 반찬이 많은편이예요
쌈도 상추. 깻잎. 당귀잎. 잔대
이렇게 여러가지구요
묵은지도 볶아먹을수 있게 듬뿍 주네요

자 그럼 구워볼까요?

드뎌 고기를 얹었어요
왼쪽은 가브리살
삼겹살을 생이고 가브리살을 냉동이네요

가브리살이 맛나게 익었네요
맛은 부드럽고 살살 넘어갑니다

삼겹살도 맛나게 굽고 김치와 마늘도 열심히 구웠지요

식사라 밥도 시켰더니 된장찌개가 나오네요
반찬들이 맛있는데 된장찌개는 살짝 끝맛이 시큼해서 아쉽네요

고기랑 마늘. 김치까지 모두 알뜰하게 구워먹고 밥도 한공기 다먹으니 배가 정말 든든하네요

가끔은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요렇게 외식하는것도 너무좋네요

천마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