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힐링

경주 한옥체험마을 황남관

by 웃음은 보약 2020. 8. 16.

경주하면 한옥이 떠오르는 도시이죠

이번에 휴가때 다녀온 곳이예요

경주 황남관

주소 : 경북 경주시 황남동 포석로 1038(황남동 325-6번지)
예약 문의 : 054-620-5000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마치 옛날 대감님 집을 들어간 듯 고풍스럽네요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 연못에 잉어가 색색이 너무 예쁘게 헤엄치네요

날씨도 너무 좋아 한옥체험하기 완전 좋은날이죠

 

한복입기 체험도 할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네요

3인실 온돌인데 그렇게 크진 않네요.

미니냉장고도 있는데 물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음료는 추가요금을 받더라구요

화장실 내부도 볼까요

정갈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요

물론 일회용은 잘 안쓰지만 요즘같은 때 공용으로 사용하는 곳이라 1회용으로 잘 준비되어 있는 것도 맘에 드네요

마당에는 전통체험을 할 수 있는 것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외관에서 바라본 황남관 모습도 너무 멋지죠

황남관 뒷문으로 나가면

황남제빵소라는 빵집이 엄청 크게 있답니다.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애용하면 좋을듯해요

제빵소 맞은편에는 커다란 능이 보이네요.

ㅎㅎ

이곳은 다음에 소개해드릴께요.


한옥체험마을 황남관은 잠만 잘 수 있고 취사가 되지 않습니다.

그점이 여행객들에게는 약간은 아쉬운점이긴 하지만 한번쯤 요런 한옥마을체험도 좋은듯합니다.

즐거웠던 경주여행은 쭉이어집니다.